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 기준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전자민원창구

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 기준

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기준 사진  

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기준 사진

가. 교육생을 위한 친절서비스
- 교육과정 안내를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교육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교육 안내를 하겠습니다.
- 교육에 대한 질의가 있으면 담당자가 책임을 갖고 홈페이지 게시판 및 e-mail을 통하여 처리결과를 2일 이내에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교육생들의 합숙 생활지도를 위해 연구사를 배치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나. 교육운영 평가서비스

- 교육과정 운영 후 설문 평가를 실시하여 교육과정 운영상의 문제점을 점검하고 차기년도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보다 내실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겠습니다.
- 교육생들의 교육 소감문을 분석하여 교육시설 및 교육환경에서 개선할 점이 있으면 예산에 적극 반영하여 개선토록 해 나가겠습니다.
- 교육과정 개발위원들의 의견과 교육생들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차기년도 교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- 교육 참가 수요조사를 매월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교육계획 수립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.

■ 서비스별 상담 창구

업무부 서전화번호FAX번호
교육생을 위한 친절서비스 교학부 032-930-5609 032-937-5753
교육운영 평가서비스 교학부 032-930-5609 032-937-5753

 

부서별행정서비스이행기준 사진 

가. 급식업무서비스
- 성장기 학생의 발육에 필요한 영양을 합리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체위 및 체력 향상과 심신의 조화로운 발달을 도모하겠습니다.
- 양질의 급식을 실시하기 위하여 매 교육과정마다 학생 기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교육생의 의견을 고려한 식단을 작성하겠습니다.
- 식중독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HACCP(식품 위해 요소 중점관리 기준) 제도를 적용 및 실천토록 하겠습니다.
- 모든식품은 인가된 식품업체로부터 구입하여 신선도, 위생상태, 유통기한, 정량, 정품여부를확인하여 최상의 상품으로 구매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나. 교육시설 서비스

- 매월 시설물 안전 점검 및 시설관리팀을 상시운영하여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 하겠습니다.
- 쾌적한 교육여건을 조성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교육생들의 설문에 의한 의견수렴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불편건의사항들을 해소해 나겠습니다.

■ 서비스별 상담 창구

업무부 서전화번호FAX번호
급식업무서비스 교육지원부 032-930-5564 032-937-4936
교육시설 서비스 교육지원부 032-930-5609 032-937-4936